1.로고 관리
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

2.메인이미지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

  • PC 메인1번이미지입니다.
  • PC 메인2번이미지입니다.
  • PC 메인3번이미지입니다.
  • 모바일 메인1번이미지입니다.
  • 모바일 메인2번이미지입니다.
  • 모바일 메인3번이미지입니다.
  • 3.메인 단일 이미지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해주세요.

  • PC 사용이미지입니다.
  • 5.SNS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SNS입니다.
    링크를 연결할 아이콘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링크만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자동 사라집니다.)

  • 상품문의 (배송,기타)

    제목

    *자주 묻는 질문

    작성자 썸****(ip:222.109.43.50)

    작성일 2017-03-22

    조회 31983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취소 및 주소 변경


    ●  배송 전 취소

    > 오후 3시 이전까지 환불 문의 게시판 or 카카오톡 상담톡 or 고객센터 통하여 취소여부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이 이미 발송이 되었을경우 (시간 관계없이) 반품으로 처리하여 상품 회수 해 주셔야하며 택배비는 별도입니다. 

     


    ● 쿠폰 사용 및 예치금 (적립금)


    > 쿠폰은 일정금액 (쿠폰사용 금액 기준) 이상 주문 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상품 품절 및 반품, 발송전 취소 시 일정금액이 쿠폰금액에 적용 되지 않을경우 택배비는 별도 부담 해 주셔야 합니다.

        (상품 취소로 인한 쿠폰은 재 원복처리 되는 점 참고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쿠폰 사용기간 내 적용 

       상품자체 예치금(적립) 사용 시 결제수단 그대로 취소가 되는 점 참고 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발송 전 타 상품 변경건은 주문건 취소 후 재 주문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동일 상품 옵션 변경만 가능) 






    종합


    * 비회원으로 문의글을 작성하실 경우 이름, 연락처, 주문번호와 함께 글을 남겨주셔야 주문건 확인이 가능하며
       이름만 기재 시 주문건 확인이 어려워 처리지연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름, 연락처, 주문번호 기재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 수령 후 제품하자(불량)일 경우 문의 게시판에 사진과 함께 첨부해주시면 확인하기가 더 수월합니다.

     

    * 전화문의량이 많아 연결이 어려울 수 있어 게시판을 통하여 문의주시면 더 빠른 답변처리가 가능합니다. 


     






    반품 및 교환


    ● 반품 /교환은 주문건 당 1회만 가능하며 , 교환으로 수령하신 상품 재 교환처리는 불가합니다. 

       (타 상품 교환 불가/ 동일 상품 옵션 교환만 가능)

     

    > 반품시 쿠폰소멸되며 (무료쿠폰이용 시, 전체반품으로인하여 취소할경우 ) 초기배송비까지 부담 해 주셔야합니다.

       부분 반품시에는 3만원이상 구매시 사용된 쿠폰은 수령상품에 적용됩니다. 



    ● 상품 교환,반품 완료 처리 기간은 회수일 기준 2-3일이내 처리 될 예정입니다. 무통장 입금으로의 환불시 정확한 계좌 정보를 남겨주셔야 지연없이 처리가능하며,

    > 카드 결제 취소의 경우 취소문자 발송일 기준 2-5일이내 해당카드사를 통해 확인 바랍니다. 



    ● 반품 및 교환 절차
    > 반품 및 교환을 하실 때에는 상품 수령 후 일주일 안으로 저희 쪽으로 보내주셔야 가능합니다.
       회수 전 게시판을 통해 반품 및 교환 내용을 기재 해 주시길 바라며 별도 문의없이 보내실 경우 반송처리 될 수 있으니 참고하여 회수 부탁드립니다. 

       반품 및 교환을 하실 때에는 우체국택배에 고객님이 직접 요청을 해서 접수를 한 후 기사님 방문 시
       반품장 기재 후  반품 및 교환택배비를 동봉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 반품, 교환 시 택배비 6천원 부담 해 주시면 됩니다.(실수령 금액 7만원 이상 무료배송 기준시)
    * 교환을 하시고자 할 때 반품장에 어떻게 교환을 원하는지 기재하시지 않을 경우 반품처리로 진행될 수가 있습니다.

    부분배송으로 상품 수령하셨을경우, 미 발송상품포함 모두 수령 하신 후 상품 회수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별 회수 시 택배비 별도부담) 


     


    ● 휴대폰결제건 (부분취소 불가건)
    >  휴대폰 결제건은 부분취소 불가 및 결제 당월까지만 취소가 가능합니다.

        결제 당월이 지나 취소처리가 불가할 경우 예치금환불 또는 계좌환불 (수수료 3.5%제외) 만 가능한 점 참고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이 파손 및  A/S 가능문의 

    >  기본적으로 모든 상품의 A/S는 불가능합니다.

        상품 자체 상태를 확인하고 상품 초기 불량의 경우 처리방법을 확인하여 수선처리가 가능할경우 별도 도움 드리고 있습니다.

        (해당 부분은 당사에서 초기 불량 여부를 통하여 회수 처리 된 상품만을 안내합니다) 



      본인 부주의로 인해 발생된 상품에 부착된 부자재를(벨트, 단추 등)  분실했거나 파손됐을 경우 별도 재발송은 불가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